직장인 간식으로 찾다 발견한 서초누룽지 패밀리 박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세트메뉴로 소개되었지만,

회사에서 쟁겨두고 먹기 위해 구매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일딴 전통과자와 서초누룽지가 혼합되어 있네요~

그전에 전통과자는 양이 너무 많아서 한번에 먹기 힘들었는데,

요렇게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 편했네요 ㅎ

 

 

 

패밀리 박스 요렇게 왔네요~

피자 엑스라지 사이즈 한판 크기네요~

직장인들 중에서 간식을 쟁겨두고 드시는 분들도 있으니

하나씩 빼드시면 좋을듯 하네요 ㅎ

 

서초누룽지 로고가 모두 박혀 있는데요~

왠지 브랜드 과자란 느낌 ㅎ

솔직히 요런 뻥과자 먹을때 브랜드 자체가 없어서 신경 안썼는데 ㅋ

그리고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입 텁텁한거 없어서 좋았음 ㅎ

 

직장인 간식으로 많은 분들이 4시 이후에 많이 드시는데여~

저는 요즘 소화가 잘 안돼서 고생해서

될수 있으면 자극이 덜 한걸 찾다 보니 이용했습니다 ㅎㅎ

이상 이용후기였구요~

서초누룽지 패밀리세트 직장인 간식으로 추천해봅니다^^

 

서초누룽지 패밀리박스 페이지

 

 

#직장인 간식, #간식추천, #간식, #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