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 이어폰,소니이어폰,TDK이어폰,IE500,이어폰추천-

 

 

이어폰... 정말 소모품의 대명사라 불릴 만큼 자주 끊어지고, 자주 안들리기에 사람들이 큰 돈을 들이기 꺼리는 품목이다.

하지만, 음질을 따진다고 하면, 싸구려를 사기도 애매하기에 모든 사람들의 관심사는 '저렴하면서도 음질이 좋은 제품이 무엇일까'가 아닐까 생각된다.

그전에는 소니에서 판매하는 보급형 이어폰을 자주 이용하였다. 가격은 2만원선에서 말이다.

그러다 우연히 TDK이어폰을 이용해 봤는데, 베이스의 중압감이라던지, 고음처리에서 소니보다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TDK종류를 이용하고 있다. 그리고 오늘은 인터넷 상에서는 1만9천원에서 2만5천원 선에서 판매되는 IE500이어폰을 추천할까 합니다.

 

 

 

 

이 이어폰을 끼고 LOW음악을 들으면 베이스의 쿵쾅거림이 얼마나 기가막힌지 느낄 수 있다.

이어폰을 울리는 퉁~퉁~ 거리는 음색은 막힌 속을 뒤흔들기에 충분하다.

거기에 귀에 끼우기 좋은 디자인 까지, 거기에 IE500의 특징은 이어폰 선에서도 찾을 수 있다.

 

 

 

꼬임방지 선은 엉켜있는 선을 쉽게 풀게 해준다. 기존의 이어폰 줄은 엉키면 꽉 조여지기에 풀다가 이어폰이 손상되어 쉽게 안들리는 현상을 경험하게 된다. 하지만, 이 선은 엉켜있어도 꽉 조여지는 것이 아니라 다소 헐렁하게 엉킨다. 그래서 적은 힘으로도 쉽게 풀 수 있다.

 

 

거기에 TDK로고가 들어간 고급스러운 이어폰 젝까지... 가격대비 이어폰의 상태는 최상이라 생각된다

 

 

같은 가격대비 비교한다면, 소니의 이어폰을 같은 급으로 산다하면, 1에서 2만원은 더 줘야 살 수 있다고 본다. TDK에 대해서 아직까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른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어폰을 많이 쓰는 사람으로써 TDK를 추천하고 싶다.

최근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는 사람들도 많지만, MP3보다 CDP의 장점이 있듯이, 무선보다 유선이어폰이 가지는 매력 또한 존재한다. 누구나가 많이 사용하는 소모품 이어폰, 분명한 것은 저렴하게, 최상의 이어폰을 쓰는 것이 가장 현명한 소비 습관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TAG : 이어폰,소니이어폰,TDK이어폰,IE500,이어폰추천-